산수유..인사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
지리산심마니 이기태 인사올립니다.
저희 지리산 산동 월계마을에 새봄 노오란 산수유꽃이 엊그제 활짝피어
축제행사가 열린것 같았는데,  여름계곡의 많은 사람이 다녀간 후 오색단풍이 들더니만, 버얼써 빠알갛게 산수유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 온 동네사람들이 수확하느라 바쁘답니다,.
신문 지상 광고에 워낙 많이 매일같이 고개숙인 남성들의 강한 힘이라고 선전하다보니 산수유(약재)의 인기가 더욱 치솟아 수요자가 많아 공급량(국내산,특히산동월계산)이 부족할 것으로 예견됩니다.
저희 월계부락 산수유는 가급적 전량 수집하여(매점수집상배제) 더욱 저렴하게  실 수요자에게  공급할 까 하오며 건조기로 말리지 않고 햇볕에 말린 최상품을 1근(600g)에 15,000-20,000원대에 출하예정입니다.
산수유는 1일 수시 5-10알정도 바로 생식하시는 게(냉장고보관) 제일 효능이 좋고, 마른 산수유를 물에 다려 차로 드시거나, 보약 달일시 소량을 넣고 함께 달여 드시면 이뇨강장제,신장강화에 효능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연락바랍니다.
최근 저의 홈피가 서버관리자의 중대실수로 그 동안의 방명록과 게시판의 글이 완전 삭제되어 글을 올려주신 2-300여분과 방문해 주신 2000여분께 너무 죄송스럽습니다.  그동안  긍을 올려주신 분들을 대략 알지만, 다시 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요.  사죄 표시로 사은 행사시 소품의 산수유나 약재등이라도 우송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울러 감사합니다.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